2013년 10월 24일 목요일

2013년 9월 22일 일요일

블로그 제목에 집중하라!

블로그를 하면서 최대의 관심사는 몇 페이지에 노출이 되는가입니다.
물론, 방문자수도 빠질 수가 없는데요.
몇 페이지에 노출이 되느냐에 따라 방문자수 차이가 나게 되죠.
노출은 블로그 제목에 의해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냥 아무 의미 없이 제목을 짓는 것보다
계산적으로 제목을 지어야합니다.
자동완성기능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단 하나의 키워드보다 두 개, 세 개 정도 키워드를 들어가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목을 결정하는데에 있어서 노출이 되는 현황을 살펴보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비교적 경쟁이 높은 키워드는 피하면서 세부적인 키워드를 주력으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쟁이 높은 키워드만 고집한다면,
상위노출은 힘들것이니까요. ^^
그리고 질 좋은 포스팅도 쓰셔야 한다는 점!
이처럼 다양한 블로그 제목으로 포스팅을 하신다면,
많은 방문자들을 유입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제목과 연관되게 포스팅을 하시는 것도 중요한데요.
얼마나 연관이 되게 쓰느냐에 따라 페이지뷰도 함께 상승하는 효과도 얻으실 수가 있답니다.